Saturday, 11 August 2012

2012런던 올림픽 한일전, 그 현장에서(2)

경기장 입장.. 붐비는 사람들에 섞여 6번 게이트로 간다. 검색대를 통과하여 경기장으로~
드뎌 경기장으로 들어서다.

A, B, C 석 중에 내 티켓은 B석 Ground Floor다. 제일 앞 줄들이 A석이고 윗 층 좌석들이 C석인 것 같다. 곧 있으니 선수들 입장. 이번 한일 경기는 한국 축구팀의 전통적인 빨간 상의 파란 하의를 못입고 저렇게 흰색 유티폼을 입게 됐다. 폴짝폴짝 뛰면서 입장하는 선수들.  일렬로 서서 국기에 대한 경례!
한국 선수들 모여 서서 화이팅을 외친 후 경기 시작!
이렇게 눈 앞에서 경기가 펼쳐지니 몰입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다는.. 정말 선수들과 한 마음으로 열심히 경기를 (관람)한 것 같다.

중간 휴식시간. 나름 신경써서 입은 빨간색 비스무레한 상의.
Eva랑 Zoe. 저렇게 하고 다녀서 그렇지 실제로는 나보다 훨씬 어리다는 ㅋ
중간 휴식시간 공굴리기.

A석에도 B석에도 정말 간간히 보이는 한국인들. 알고 봤더니 A석, B석은 대부분 파란 풍선 흔드는 일본인 응원단. 우리 한국인 응원단은 저 위 C석을 점령하고 있었다는..
2:0한국팀 완승~~!!

정말 쨉도 안되는 경기였다. 우리 선수들.. 영리하면서도 우직하게 진짜 잘 싸웠다. 전반전 박주영의 골에 이어 후반전 구자철의 골.. 고전하는 일본 팀 결국 한 골도 못넣고 한국 완승!
승리의 순간 너무 좋아 악~~ 소리 질렀다는.. 물론 경기 중간 중간 소리 지르고 자리 박차고 일어서고 완전 몰입하긴 했지만..
승리의 순간 너무 기쁜 나의 모습.
홍명보 감독을 헹가레 태운 후 좋아서 웃통 벗고 뛰어다니는 선수들. 주장 구자철이 앞에 뛰어 가길레 얼른 찍은 사진.
태극기 들고 행진하는 우리 선수단.

경기장 밖은 온통 한국인의 축제 분위기.. 경기 전에 활개 치고 다니던 일본인 응원인들은 다 찌그러져 있었다는.. 암~ 그래야지~!
정말 기분 좋았던 그 날밤..한국인 임이 정말 자랑스러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